- NetworkConnectController - Awake 에 NetworkGameObject 생성 기능
- NetworkSpawnController 클래스를 만들면서, 네트워크 오브젝트의 생성, 삭제를 이 클래스에서 관리하는 방향으로 잡았음, 임시로 넣어준 기능의 위치 변경 필요
- LobbyManager - 인증 메서드 Authenticate()
- 인증 시스템 자체를 별도의 클래스로 빼는것이 좋아보임
- LobbyManager - 로비 정보 새로고침 메서드 - RefreshLobbyInfo()
- 메서드 내에 준비 상태 확인 로직, 게임 시작시 로직이 들어가있는 상태
- 이 로직들을 별개의 메서드로 빼고, 메서드를 호출시키는것이 직관적일수 있다고 생각중
- VivoxController - 로그인 관련 메서드 SetupVivox()
- UGS 인증, 로그인 시점에 Vivox에도 로그인해두고 게임 시작할때는 채널 입장만 시켜주는것이 좋을듯함
우선도는 싸이클을 완성하는것, 싸이클 완성 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해주어야하는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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