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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캠프 08/26 TIL

2024.08.26 - [사전캠프/Unity] - 유니티 기능 - #region, #if 유니티 기능 - #region, #if5주차 강의, 광고 추가에서 사용되는 코드를 보면 #if 를 사용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void Awake() { // Get the Ad Unit ID for the current platform: #if UNITY_IOS _adUnitId = _iOSAdUnitId; #elif UNITY_ANDROID || UNITY_EDITORgamerscode.tistory.com #region 과 #if 기능을 정리하였습니다. 강의를 5주차까지 들으며, 기존에 구글기반으로 광고를 추가하는법 밖에 몰랐는데 이번에 유니티를 통해 추가하는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전캠프/TIL 2024.08.26

유니티 기능 - #region, #if

5주차 강의, 광고 추가에서 사용되는 코드를 보면 #if 를 사용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void Awake() { // Get the Ad Unit ID for the current platform: #if UNITY_IOS _adUnitId = _iOSAdUnitId; #elif UNITY_ANDROID || UNITY_EDITOR _adUnitId = _androidAdUnitId; #endif // Disable the button until the ad is ready to show: }이는 무슨 역할을 하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region#region singletonpublic static GameManager Instance;private void Awak..

사전캠프/Unity 2024.08.26

4주차 과제 - 30초가 지나면 게임 끝내기

카드 게임인 만큼 속도감 있게 만들어 볼까요?30초간 플레이하면 게임이 종료되는 시스템을 추가해봅시다!GameManager.cs 에 30초가 지나면 게임이 종료되도록 기능을 추가해주어야합니다.현재, GameManager 스크립트입니다.public class GameManager : MonoBehaviour{ #region singleton public static GameManager Instance; private void Awake() { if(Instance == null) { Instance = this; } } #endregion public Text timeText; float time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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