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훈_코딩공부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4/11/11 1

특강 정리 - 직렬화 2차특강

플레이어 객체 → 여러 정보가 필요, 저장/불러어기가 가능해야함레벨경험치닉네임※ 묶어서 관리하기위해 직렬화 클래스로 관리public class Character : MonoBehaviour{ public UserData userData;}[System.Serializable]public class UserData{ public string nickname; public int lv; public float hp; public List friends = new List(); public Inventory inven;}이때 데이터 사용시에는 데이터를 저장한 클래스를 통해서 사용public Character character;public void CheckUserName(){ ..

내일배움캠프/TIL 2024.11.11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서보훈_코딩공부 블로그

스파르타 코딩클럽 개임개발 Unity 공부 블로그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151)
    • 사전캠프 (44)
      • TIL (11)
      • 퀘스트 (3)
      • 달리기반 (8)
      • 걷기반 (7)
      • Unity (15)
    • 내일배움캠프 (103)
      • TIL (54)
      • GIT (1)
      • Unity (7)
      • 강의 과제 (7)
      • 프로젝트 (33)
    • 개인 프로젝트 (1)
      • 프로젝트1 (1)
    • 유니티 소스코드 (3)

Tag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1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