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을 생성한 뒤 특정 위치에 캐릭터 프리팹을 생성, NavMeshAgent 를 통해 이동을 시도할때 Agent 에서 오류가 발생 캐릭터를 생성한 뒤, navMeshOwner를 확인 할 경우 정의되지 않은 내용 참조 오류가 발생함 문제 원인 : 캐릭터 프리팹을 생성한 뒤, 생성한 프리팹의 스크립트에 이동 로직을 호출하지 않고 등록한 프리팹 객체의 스크립트를 호출하여 발생한 문제. 이를 해결하기 위해 프리팹 오브젝트를 생성한 뒤, 여기서 캐릭터 스크립트를 얻어서 별도로 등록등록한 스크립트를 호출하는 방식으로 문제 해결GameObject character = Instantiate(PlayerManager.Instance.ReturnEntryCharacterPrefab(i), StageManager.Ins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