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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배움캠프 9일차 TIL -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관련 내용의 활용을 복기하고자 이전에 사용했었던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인터페이스를 활용할 때, IDamageable 인터페이스를 만들어서 피해를 받을수 있는 오브젝트를 구분해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IDamageable 인터페이스와 이를 가지고있는 Enemy 클래스입니다.public interface IDamageable{ public void TakeDamage(float damage);}  public class Enemy : MonoBehaviour, IDamageable { //데미지 입기 public void TakeDamage(float damage) { //데미지 계산 currentHealth ..

C# 문법 종합반 - 4주차 : 텍스트 RPG 게임 만들기

4-1 간단한 텍스트 RPG목표: 기본적인 턴 기반 RPG 게임을 만들어 봅니다.과제 요구사항:**ICharacter**라는 인터페이스를 정의하세요. 이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프로퍼티를 가져야 합니다:Name: 캐릭터의 이름Health: 캐릭터의 현재 체력Attack: 캐릭터의 공격력IsDead: 캐릭터의 생사 상태 그리고 다음의 메서드를 가져야 합니다:TakeDamage(int damage): 캐릭터가 데미지를 받아 체력이 감소하는 메서드**Warrior**는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나타내며, **Monster**는 몬스터를 나타냅니다.ICharact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Warrior**와 **Monster**라는 두 개의 클래스를 만들어주세요.Monster 클래스에서 파생된 **Goblin**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