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상황텍스트 RPG 팀 프로젝트에서 모든 클래스에서 사용될만한 기능을 Utility 클래스를 만들어서 이 클래스를 통해 기능을 구현할려고 하였습니다.그런데 이 클래스의 객체를 각 클래스마다 생성하는것도 비효율적이라 생각했고, 그렇다고 static으로 구현하여 클래스명을 통해 사용하자니 Utility.Selecter() 형태로 사용하는것이 영 불편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이 클래스를 싱글톤화 시키면 인스턴스 이름을 정해서 호출할 수 있다는점이 생각나서 클래스를 싱글톤화 하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internal class Utility{ /// /// Console.RealLine() 입력을 정수형 int 로 변환, 변환에 실패하거나 선택지를 넘은 값 입력시 -1 반환 /// input 콘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