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내에서 사용될 아이템의 기반을 만들어주었습니다.기본 틀은 모든 아이템이 가질 정보를 저장하는 ItemBase를 최상단 추상 클래스로 구현한 뒤,필드에 드랍되어 있거나 플레이어가 손에 들고있을 아이템의 오브젝트를 ItemObject로, 아이템 사용으로 인해 생성되는 투사체용으로 ItemProjectile 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또한 ItemObject의 경우 추상클래스로 사용되며, 인터페이스인 IUseable을 통해 아이템 사용시 효과를 구현하게됩니다.이때, 사용시 발생하는 효과 메서드는 추상클래스로 구현하여 아이템의 고유 사용효과를 구현하도록 만들어주었습니다.더보기기반 ItemBasepublic enum ItemState{ None, Dropped, Holding}public abs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