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용 구조물 배치 후, 맵의 정보를 저장하는 스크립트를 만들어주었습니다.일단 임시로 맵 프리팹에 스크립트를 붙여 맵 정보를 저장해둔 상태입니다.이후 맵 에디터를 본격적으로 만들때 Json 형태로 저장하는 방식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호스트측에서 맵을 결정한 후, 클라이언트에 맵을 생성해줄 방법이 필요했습니다.따라서 MapListSO 라는 이름으로 맵들을 저장하는 스크립터블 오브젝트를 만든 뒤, 리소스파일에 배치해주었습니다.맵이 정해진 후, ClientRpc 를 사용하여 int값으로 인덱스를 보내주고, 클라이언트는 해당 리스트에 접근한 뒤, 받은 인덱스 값에 위치한 맵을 생성하게됩니다. 맵 데이터와 리스트 SO, 유령의 순찰 경로를 지정해주는 클래스 입니다.[System.Serializabl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