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훈_코딩공부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4/10/01 1

내일배움캠프 13일차 TIL - C# 이벤트

문제상황텍스트 RPG의 내용으로써 아이템을 장착하면 Inventory 클래스의 playerEquip 배열의 알맞은 위치에 아이템 클래스를 입력하고, 플레이어의 스텟을 장착한 아이템에 맞게 변화를 주려고 했습니다. 아이템을 장착하는 함수는 Inventory 클래스에 있는 상태이며 아이템을 장착할 때, 스텟을 업데이트하는 함수를 호출할 방법이 필요했습니다.//Character 클래스//장비에 따른 스테이터스 업데이트public void UpdateStatus(){ //무기 장착에 따른 공격력 변화 if (playerInven.PlayerEquip[0] != null) { ItemWeapon equipedWeapon = (ItemWeapon)playerInven.PlayerEqui..

내일배움캠프/TIL 2024.10.01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서보훈_코딩공부 블로그

스파르타 코딩클럽 개임개발 Unity 공부 블로그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151)
    • 사전캠프 (44)
      • TIL (11)
      • 퀘스트 (3)
      • 달리기반 (8)
      • 걷기반 (7)
      • Unity (15)
    • 내일배움캠프 (103)
      • TIL (54)
      • GIT (1)
      • Unity (7)
      • 강의 과제 (7)
      • 프로젝트 (33)
    • 개인 프로젝트 (1)
      • 프로젝트1 (1)
    • 유니티 소스코드 (3)

Tag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10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