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훈_코딩공부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4/10/08 1

내일배움캠프 17일차 TIL - Atan2

개인적으로는 LookAt() 혹은 Euler 를 사용하여 타겟을 조준하는 방법만을 사용하였는데,Atan 아크탄젠트를 사용해본적은 없어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Euler 를 사용하여 대상을 바라보도록 만들경우 이러한 과정을 거칩니다.//공격대상을 바라보도록 포탑 회전protected void LockOn(){ //바라볼 방향벡터 얻기 Vector3 dir = nowTarget.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sition; //Vector3 값을 Quaternion 값으로 변환 Quaternion lookRotation = Quaternion.LookRotation(dir); //포탑을 천천히 회전시키기(타겟이 보이자 마자 모션없이 바로 보는것을 방..

내일배움캠프/TIL 2024.10.08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서보훈_코딩공부 블로그

스파르타 코딩클럽 개임개발 Unity 공부 블로그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151)
    • 사전캠프 (44)
      • TIL (11)
      • 퀘스트 (3)
      • 달리기반 (8)
      • 걷기반 (7)
      • Unity (15)
    • 내일배움캠프 (103)
      • TIL (54)
      • GIT (1)
      • Unity (7)
      • 강의 과제 (7)
      • 프로젝트 (33)
    • 개인 프로젝트 (1)
      • 프로젝트1 (1)
    • 유니티 소스코드 (3)

Tag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10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