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구현이 필요한 부분버프 아이템캐릭터 추가 및 애니메이션 추가추가 상호작용 오브젝트 (창고 등)readme.... 제출 후 작성 예정... 여러모로 버그 수정을 하다가 시간을 너무 많이 써버렸습니다... 플랫폼 로직을 잘못짜서 수정한 내용 (++ 연산 진행 후, 도착판정을 내서 실제 도착지 전 노드에서 도착판정 발생)벽타기 관련 오류 (측면 이동시 로직) 특히 대각선으로 발사하는 형태의 대포의 경우, 제데로 날라가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는데,이동이 velocity를 직접 수정하는 방식이였기 때문에, 이동 입력이 없으면 x, y velocity가 0이 되서 수직으로는 날라가지만, 수평으로는 이동이 불가능한 경우였습니다.//캐릭터 움직이기public void Move(){ //입력으로부터 움직일 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