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주차 팀 프로젝트 - 생존게임 에서 아이템, 인벤토리, 자원 관련 부분을 당담하게 되었습니다.인벤토리와 아이템 관련 내용 기반을 구현한 뒤, 가장 문제가 될것으로 예상되는 크래프팅 시스템 기초를 다뤄보았습니다. 먼저 아이템 데이터를 저장하는 스크립터블 오브젝트 입니다.여기서 isCraftable 이 true일 경우 이 아이템은 제작이 가능한 아이템이며,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저장하는 직렬화 클래스 craftData 를 통해 어떤 재료가 얼마나 들어갈지를 정해주었습니다.[CreateAssetMenu(fileName = "Item", menuName = "Item/New Item")]public class ItemData : ScriptableObject{ [Header("Item Data")] ..